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훈장얻기

메이플스토리 만지의 낡은 글라디우스 영웅의 글라디우스 퀘스트 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지의 낡은 글라디우스 퀘스트를 공략해볼건데요.

추억에 퀘스트죠 [영웅의 글라디우스]를 얻기위한 퀘스트였는데요.

이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으면 마왕발록을 잡을때 물리공격력30 마법공격력30을 

얻을수있는다는 소문이 있던 아이템이죠. 그럼바로 추억에퀘스트인 

만지의 낡은 글라디우스 퀘스트 공략하러 가볼까요

 

 

 

처음에는 슬리피우드에 있는 천지에게 말을 걸어주시면됩니다.

월드맵에 검색해보니깐 추락주의 맵에도 천지가 있던데

슬리피우드 사우나실 옆에 있는 천지에게 말을 걸어주시면됩니다

 

 

혼자 중얼거리고있는 천지

영웅이 쓰던 글라디우스 클릭<<

 

 

 

바로 퀘스트 수락해줄게요~ 쌘척이란 쌘척은 다 하는데 부탁합니다 ㅋㅋ

 

 

 

 

크리슈라마한태 가보라네요. 크리슈라마는 만지 바로 왼쪽으로 조금만 걸어가시면 찾을수있습니다!

 

 

 

글라디우스 각성 방법 클릭<

 

 

얼음 조각 1개, 고대의 주문서 1개,불꽃 깃털 1개를 낡은 글라디우스와 함께 모아오라네요

고대의 주문서는 타우로마시스와 타우로스피어

얼음조각은 아이스 드레이크

불꽃깃털은 레드 드레이크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붉은깃털 득! 저는 한 5분사냥하니깐 얻었네요.

 

얼음조각 득! 얼음 조각은 사냥시작1분만에 먹었네요 호홋

 

주문서는 2분만에 먹었습니다 총 한 이동시간까지 10분정도 걸렸네요.

 

 

 

바로 크리슈마라 찾아가 줄게요~

 

그러면 크리슈라마가 영웅의 글라디우스를 주는데요. 하지만 기타아이템으로줘서 

천지를 한번더 찾아가야합니다.

 

 

소중한귀고리랑 영웅의 글라디우스 중에서 고르라고하는데요.

마음아프지만 저는 영웅의 글라디우스 고르겠습니다.

 

쿨한 천지..

 

그럼 이렇게 영웅의 글라디우스 퀘스트가 끝이납니다

 

마지막으로 착용샷 ㅋㅋ 깔끔하구 이쁘네요 좋습니다!

 

 

이상으로 만지의낡은글라디우스 퀘스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재미있게보셨으면 공감과 댓글하나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