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데미안 입장선행퀘스트,히어로즈메이플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 데미안 입장퀘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메이플 연합 회의장으로 이동해준뒤에

 

 

위에 블랙헤븐은 스우입장퀘스트

아래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은 데미안 입장퀘스트입니다 

스우 입장 퀘스트는 나중에 다루어볼게요 !

 

 

데미안의 편한점은 마지막 챕터만 깨도 입장이 가능하다는것이죠!

바로 출발 ㄱㄱㄱ

 

스토리 좋아하시는분들이면 읽어주시고 아니면 그냥 넘겨버립시당 

스토리 나쁘진않아요

 

 

 

두명의 영웅을 고르라는데 저는 메세하고 팬텀했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캐릭터들이라 선택했어요

 

 

잡으러 출바알~~

 

몹처치해주시고

 

 

 

 

다음스테이지 넘어가주구욤

 

 

스테이지는 3스테이지까지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더해주셔야됩니다 ㅠㅠ

데미안 처치하러 가봅시다!

처지 완료 저는 컨트롤이 안좋아서 한 5분걸렸네요 이뒤로는 그냥 스토리만 봐주시면됩니다

쭉쭉넘기시다보면 완료 

 

 

이쁜훈장도 줍니당 ㅎㅎ

데미안은 퀘스트 진짜 금방깨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댓글하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