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만우절 이벤트 스카스의 장난 이벤트 공략 버섯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우절 이벤트인

스카스의 장난 이벤트 ! 

공략에 대해서 작성해보겠습니다!

 

 

 

왼쪽에 별모양을 누르면 이렇게 스카스의 장난이라고 알람이뜨는데요~

 

 

스카스 ㅎㅇ

클릭클릭해주시구~

 

 

 

만우절기념이벤트 입니다 요즘에 이런날마다 이벤트로 재밋는 아이템뿌리는거 너무좋은거같아요 ^^

 

 

 

빅토리아 아일랜드 곳곳에 숨겨둔 버섯들을 찾으면되는데요.

 

 

 

 

도전 고고고고~

 

 

 

버섯위에서 만우절 돋보기를 사용하시면되는데요 

그 버섯위치 지금 공개합니다!

 

 

 

 

헤네시스 첫번째 버섯위치 

지금 제위치 그대로 서서 돋보기 아이템 사용해주시면됩니다

 

 

두번째 버섯위치입니다

 

 

 

세번째 버섯위치입니다 헤네시스 버섯은 이걸루 끝이에용

 

 

 

엘리니아버섯 위치입니다 

 

 

커닝시티 버섯 위치입니다

 

 

페리온 버섯위치입니다

 

 

 

리스항구 버섯위치입니다.

 

 

마지막 여섯갈래길 버섯위치입니다~

 

 

이러면 빅토리아아일랜드 곳곳에숨겨져있는 버섯을 모두다 찾게되는데요~

 

 

 

선물을준다네요

 

 

짜잔 통통주황버섯 라이딩을 주는군요 한번써보겠습니다.

 

 

 

ㅋㅋㅋㅋ귀엽고 나쁘지않네요 좋아요~ 

 

 

더블점프도 되네요 ㅋㅋ 귀여워요

이상 스카스이벤트퀘스트 리뷰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모두깨시고 귀여운 라이딩 모두 얻으세요 ~

 

그러면 즐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