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파란색가운/빨간색가운 얻는법 시워언해 퀘스트 완벽공략!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추억의템이죠 

파란색가운 ! 을 한번얻어볼건대요 

바로 출발해봅시다 일단 슬리피우드에 있는 시워언해 < 말걸어주시면됩니다

 

 

비밀의책의단서를 클릭클릭

 

뭐라뭐라 길게말하지만 결국은 책을 찾아달라네요 

일단 조용한습지로 가라니 조용한습지로 갑시다 gogo

조용한습지는 슬리피우드 바로 오른쪽가면 바로있는데요 

로니는 포탈들어가시면 바로 왼쪽에있습니다 .ㅎㅎ

 

 

특제 장어구이랑 신선한우유가 먹고싶다는데요 

신선한 우유는 카파드레이크가 드랍합니다 

저는 바로 사냥해서 한 2분만에 먹었네욤ㅎㅎ

 

특제장어구이는 호텔직원들에게 말씀해주셔야대는데요

 

호텔로비에서 특제장어구이퀘스트를 받아줍시다

 

 

카파드레이크,드레이크를 50마리씩처치해달라네요

바로 사냥해줍시다.

 

 

 

 

2분이면 사냥끝납니다 .바로잡아주시구 장어구이까지만들어서 ,,,

음식을 로니에게 가져다가 줍시다 

그러고 다시퀘스트를 받으면 비밀의 책을주는데요

 

 

왜비밀의 책인지 알거같네요..

그리고 슬리피우드 사우나로 가시면되는데 

고급사우나로 가셔야합니다 고급사우나실로가서 시워언해 에게 말을걸어주면

짜잔 이렇게 가운을 얻을수있습니다.

남자는 파란색가운 여자는 빨간색가운을 줍니다 

저는 여자캐릭터라 빨간색가운을 받았어요 ㅎㅎ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재미있게보셨나요 ? 재미있게보셨다면 공감과 댓글하나씩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