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 리뷰

[애니리뷰]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할 애니메이션은 

지금 2020년 2분기에 2기가 나와서 다시 인기많은 작품인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 입니다.

간단히 작품소개를 하자면 

학생회장 시로가네 미유키와 학생회장 

부회장 시노미야 카구야의 러브코미디인데요 

연애도 갑과을 ! 먼저 좋아하고 더 좋아하는 쪽이 진 것이라고 생각하는

두명이 서로를 좋아하게만들다가.. 서로 좋아져서 벌이는 러브코미디 입니다

각 두캐릭터말고 다양한 매력있는 서브캐릭터들이 존재해서 매력있는 애니입니다

 

 

 

 

 

 

 

처음시작입니다 연인들 사이에도 명확한 힘 관계가 존재한다!

메인 주제입니다  좋아하게 되는 쪽이 패배인 것이다 .. 카구야와 시로가네가 서로 유혹?을 시작합니다

 

 

학교는 슈치인 학원이라는 명문 고등학교

시노미야 카구야는 시노미야 가문의 영예로 금수저집안입니다 다재다능 만능이죠

 

시로가네 미유키는 저 명문고교인 슈치인 학원에서 부동의1위인 모범생이죠

다재다능한 카구야와달리 성적하나로 모범이 되어 학생회장이된 인물입니다 멋있네요 ㅎㅎ

서기인 후지와라치카입니다 이캐릭터도 은근인기 많더라구요 ㅎㅎ

작화진이 혼을 갈아넣은 엔딩으로 유명해서 애니좋아하시면 카구야님을 안봤어도 

한번쯤 본적있는 캐릭터 !

추가로 학생회 캐릭터가 한명더있는데 조금후에나오니깐 패스하겠습니다...

그밖에도 몇몇더 엑스트라 캐릭터가 있긴하지만 핵심캐릭터는 이3명과 한명인 이시가미 유우

 

 

 

 

애니는 한편에 에피소드 몇개가 들어가있는 형식으로 되어있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서로 좋아하는 마음이 들면서 꽁냥꽁냥하고 달달한 맛이 나는 애니메이션입니다

만화로도 봤는데 저는 만화도 진짜 재미있게봤어요 

 

 

러브코미디/학원/일상

별점:★★★★★

러브코미디나 학원물 기준으로 별점 5개 만점중에 5개 

진짜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리뷰하면 조금더 사진을 넣어서 

스포를 조금해야대는대 너무 재밋는 작품이고 그래서 

스포하기 싫은 마음에 대충 줄거리와 캐릭터소개만했네요

꼭 한번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