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애니 리뷰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 애니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리뷰해볼 애니는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

★☆

입니다 저는 맨처음에 만화로 본 작품이여서 더욱더 애정을 가지고 봤는데요

제목 그대로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하는 내용입니다 

극성 이과인 남자 유키무라 신야와 여자 히무로 아야메가 서로 좋아하는 감정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좋아한다는 정의와 좋아하게된다는 근거를 실험적으로 증명

해야 한다! 라는 내용으로 티키타카하는 줄거리의 애니인데요 

일단 여주인 히무로 아야메가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 

이거 사진한번 봐보세요 

 

 

 

 

 

하지만 생각보다 남주가 많이많이 답답해서 

남주가 답답한거 싫어하시는분은 좀 싫으실수도있어요 

진도가 꾸준히 나가긴하는데 거의 여주가 진도를 거의 담당하는느낌?

히무로때문에 본다고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너무너무 귀엽습니다 ㅠㅠㅠㅠ

누가봐도 서로 좋아하는 사이이지만 확실한 정의와 증명이없으면 믿지않는 둘사이...

그리고 주위사람들이 그에 휩쓸리는게 보는 재미가 쏠쏠한 애니입니다.

 

https://youtu.be/al1_CZ3Gv8E

오프닝

youtu.be/tBCuAatDPj4

엔딩

 

 

보통 평범한 러브코메디입니다 막 엄청 이거다!

너무재밌다 하면서 볼만한 정도는 아닌거같구 그냥 딱 

무난무난하게 러브코미디 좋아하시는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그런 애니? 라고생각합니다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아용

그럼 이상으로 이번 애니추천 이과가사랑에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

리뷰 마치도록하겠습니다 ! 모두 즐거운하루 되세용 ㅎㅎ